[미국 주식] Celularity Inc. (CELU) 주가가 급등한 이유는?
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미국 주식] Celularity Inc. (CELU) 주가가 급등한 이유는?

by 뚱냥이엄마 2021. 8. 6.
728x90
반응형

 

 

Imugene과 Celularity, 새로운 종양 용해성 바이러스 개발을 위한 독점적인 전략적 파트너십 발표 - 고형 종양 치료를 위한 동종 CAR T-세포 면역 요법 조합

셀룰러리티

2021년 8월 5일 목요일 오전 7:00

협력은 초기에 Imugene의 CF33-CD19 종양용해 바이러스(onCARlytics)와 Celularity의 CD19 표적화 키메라 항원 수용체(CAR) 태반 유래 연구용 T-세포 치료제 CyCART-19 조합의 치료 가능성을 탐색할 것입니다.

2021년에 시작되는 비임상 시험관 내생체 내 조합 연구

Celularity의 기성 동종이계 CD19 요법은 생체 내에서 종양 세포를 지속적으로 죽이면서 지속적인 T 세포 성장을 보여주었습니다 1

Imugene의 종양 용해 바이러스 기술과 Celularity의 동종 CAR T 세포 요법을 결합하면 고형 종양 환자의 결과를 개선하는 새로운 접근 방식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호주 시드니 및 뉴저지주 FLORHAM PARK, Aug. 04, 2021 (GLOBE NEWSWIRE) -- 임상 단계의 면역 종양 회사인 Imugene Ltd("Imugene")(ASX: IMU) 및 Celularity Inc.("Celularity")( Nasdaq: CELU)는 기성 태반 유래 동종 요법을 개발하는 임상 단계의 생명 공학 회사로 오늘 2021년에 연구 협력을 시작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Imugene과 Celularity는 초기에 협력하여 이뮤진의 CD19 종양용해 바이러스 기술과 셀룰라리티의 CD19 표적화 동종 키메라 항원 수용체(CAR) T 세포 치료제인 CyCART-19를 결합하여 고형 종양 치료에 사용할 수 있다. CyCART-19는 냉동보존되어 기성품으로 제공될 CAR로 조작된 태반 유래 T 세포 연구 치료제입니다.

Imugene은 로스앤젤레스 인근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립적인 암 연구 및 치료 센터인 City of Hope로부터 CD19 종양 용해 바이러스 기술을 독점적으로 라이선스했습니다. 고형 종양을 치료하기 위한 Imugene의 새로운 전략은 종양용해성 바이러스를 사용하여 CAR T 세포 요법의 표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 검증된 종양 마커인 CD19의 발현을 유도함으로써 종양 세포가 파괴되도록 프라이밍합니다.

Imugene의 전무이사 겸 CEO인 Leslie Chong은 “Celularity의 태반 유래 세포와 OnCARlytic 플랫폼 간의 시너지 효과가 세포 의학 패러다임을 전환할 잠재력이 있다고 믿습니다. “전임상 연구에서 Celularity의 세포 요법은 증가된 증식 및 생체 내 지속성 , T 세포 고갈에 대한 내성 및 반복 투여를 허용하는 낮은 면역원성을 포함하여 다른 접근법을 방해하는 한계를 극복하는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 이러한 독특한 특성은 조합 치료 전략에 대한 우리의 비전과 완벽하게 일치하며 우리는 이 치료 전략을 필요한 클리닉과 환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Celularity의 설립자이자 회장이자 CEO인 Robert J. Hariri, MD, Ph.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종양. 대부분의 고형 종양에는 가변 표적 항원이 있어 CAR T 세포 치료 효능이 제한됩니다. 이뮤진을 통한 이 치료 전략은 CD19 표적 세포 의약품이 CD19 양성 림프종 및 백혈병에서 현재의 효과적인 사용에서 확장될 수 있게 함으로써 새로운 적응증에 적용할 가능성이 있으며 잠재적으로 고형 종양의 CD19."

https://finance.yahoo.com/news/imugene-celularity-announce-exclusive-strategic-230000873.html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