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식] Sierra Oncology, Inc. (SRRA,시에라 온콜로지) 주가가 급등한 이유는?
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미국 주식] Sierra Oncology, Inc. (SRRA,시에라 온콜로지) 주가가 급등한 이유는?

by 뚱냥이엄마 2022. 1. 25.
728x90
반응형
 
 

시에라온콜로지(Sierra Oncology)의 골수암 치료제, 연구 주요 목표 달성

2022년 1월 25일 화요일 오후 8시

1월 25일 (로이터) - 시에라 온콜로지(Sierra Oncology Inc.)가 골수암의 일종인 빈혈 환자를 위한 실험 약물이 말기 시험에서 질병 증상을 감소시키고 환자의 수혈 의존도를 줄이는 주요 목표를 달성했다고 화요일 밝혔다.

회사는 https://www.prnewswire.com/news-releases/sierra-oncology-acquires-momelotinib-an-investigational-janus-kinase-jak-12-and-activin-receptor-type-1-acvr1-inhibitor를 인수했습니다. -for-myelofibrosis-from-gilead-sciences-300700644.html 2018년에 길리어드 사이언스(Gilead Sciences Inc)로부터 약물인 모멜로티닙을 마일스톤 지불을 포함하여 1억 9,800만 달러에 판매했습니다. 그것은 Incyte Corp의 Jakafi와 같은 JAK 억제제라고 불리는 항염증 치료제 종류에 속합니다.

시에라는 모멜로티닙이 증상 감소, 빈혈, 비장이라고 하는 혈액 여과 기관 확대에 대한 긍정적인 데이터를 입증한 최초이자 유일한 JAK 억제제라고 말했습니다.

골수 섬유증은 신체의 혈액 세포 생성을 방해하여 종종 심각한 빈혈 또는 적혈구 결핍을 유발합니다. 빈혈이 있는 사람들은 적혈구 수를 개선하기 위해 주기적인 수혈에 의존합니다.

현재의 약물은 증상과 비장 비대만을 치료하지만 골수 활동을 억제하여 빈혈을 악화시킬 수 있다고 회사는 말했다.

연구의 공동 책임자인 Ruben Mesa는 "모든 골수 섬유증 환자의 절반이 진단 당시 빈혈을 나타내었고 거의 모두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빈혈이 되었습니다.

시에라는 이전에 승인된 JAK 억제제로 치료받은 195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모멜로티닙이 수혈에 대한 환자의 의존도를 줄이는 데 더 효과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임상시험의 전체 데이터는 오는 2019년 의사회에서 발표될 예정이라고 밝힌 회사는 올해 2분기 미국에서 모멜로티닙의 시판허가를 신청할 예정이다. (벵갈루루의 Manojna Maddipatla의 보고, Vinay Dwivedi의 편집)

https://finance.yahoo.com/news/sierra-oncologys-bone-marrow-cancer-120001370.html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