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1(화) 네고 실패, 장사하고 싶다.
본문 바로가기
2020

2020-01-21(화) 네고 실패, 장사하고 싶다.

by 뚱냥이엄마 2020. 3. 24.
728x90
반응형

7.50링깃

배가 고파서 점심은 폭식을 했다. 힘이 안나서 고기고기고기!

 

 

 

 

 

 

 

13.10링깃

저녁, 아쌈락사

학원에서 제일 가까운 올드타운에서 식사. 올드타운 아쌈락사는 대체적으로 괜찮은 편인데 이 가게는 맵지 않아서 아쉬웠다. 고추를 넣는걸 깜빡했나?

 

 

 

 

 

 

 

 

중국어 학원에 왔다. 벌써 3번이나 스킵하고 오랜만에 오니 오늘이 Mandarin Level 3 마지막수업 ㅎㅎ 역시 한번 빠지는게 어렵지 그 후로부턴 종잡을 수 없구나... 이것저것 핑계를 대가며 학원을 짼 내 자신을 반성

 

 

 

 

 

 

 

 

장사를 위한 도전

내가 관심있어하는 말레이시아 제품이 있어서 견적서를 달라고 어제 팔로업을 했는데, 오늘 드디어 연락이 왔다!!!



MOQ와 가격을 들었는데 정말 실망이었다.. 내가 많이 안 사서 bargain power가 없는건지, 아니면 비싸게 부르는 건지.....



해당상품은 시중에서 32링깃정도 하는 제품인데, 23링깃으로 준단다.



그래서 너는 OEM인데 왜 그 가격밖에 줄 수 없냐고, 쇼피에서 최저가가 24.90인데 그러면 내가 OEM에서 사는 이점이 없지 않냐고... 그는 좀 놀란 눈치였다. 자기네들이 OEM이기 때문에 마켓프라이스를 컨트롤하고 있어서 모든 셀러에게 다 같은 가격을 주는데 어떻게 그 가격에 팔 수 있냐는 거다.



그는 내가 진짜 셀러인지 아닌지 확인하기 위해서 내 쇼피와 한국 사이트를 알려달라고 했다. 그래서 다 알려줌.



하지만, 포기하기에는 너무 아까워서 질척거렸다. 내가 직접 쓴 글 링크를 보내주며, 상품을 사용하고 직접 쓴 글 읽어보라고 ㅎㅎ 그리고, 한가지 제안을 했다.



나는 Korean이고, 일본에서 오래 살았기때문에 니네 Japan, Korea 마케팅을 도와줄 수 있으니 Best price를 달라고 ㅎㅎㅎㅎ 내가 생각해도 좀 어이가 없지만 그는 will get back to you라고 하더라.그는 내 블로그 주소를 아니 어쩌면 이 글을 볼지도? ㅎㅎ 제발 Please give me good price boss?

 

 

오늘은 중국어 레벨3 마지막 날이니, 같은 반 일본여자분이랑 얘기를 좀 했다. 그녀는 말레이시아에 온지 3년차로 Amex에서 일을 하고 있다고 한다. 일본에서 일할때 회사 프로그램으로 미국에서 1년 거주한 적도 있는 듯




Bad news

얼마전에 판매한 wifi를 환불하러 오겠다는 연락. 나는 홈피에 로그인하는 비번을 까먹었는데 말이다 ㅠㅠ뭐 어쩔 수 없지. 내일 오라고 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