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14 【日記】 뚱냥이엄마의 말레이시아 일상 - SS2 파사말람과 차이니즈 혹커센터 SS2 Wai Sek Kai
본문 바로가기
2019

2019-01-14 【日記】 뚱냥이엄마의 말레이시아 일상 - SS2 파사말람과 차이니즈 혹커센터 SS2 Wai Sek Kai

by 뚱냥이엄마 2019. 2.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뚱냥이엄마입니다


모닝은 오트밀


어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또 주문한게 도착했어요! 신나용


오전부터 반나절동안 회사 신규입사자 오리엔테이션이 있어서 다른 오피스에 다녀왔어요.


이 근처엔 먹을 곳은 많은데, 점심시간이다보니 사람들이 넘쳐나서 비교적 한산한 마막에 왔어요.

오피스로 돌아가는길

태블랫이 뒷자석에 비치되어 있네요.광고를 위해 그랩에서 드라이버에게 설치해 준다고 해요


저녁은 SS2에서



차이니즈뉴이어 기간한정으로 오픈한 가게에요. 차이니즈쿠키와 Rougan(dried meat)을 팔아요.

​오늘은 SS2 파사말람이 열리는 날이라, 간단히 사서 혹커센터에서 먹기로 했어요.

태국바베큐 꼬치 맛있겟당


차이니즈 뉴이어가 다가오니, 파사말람에서 과자들이 눈에 띄네요.너도나도 과자 파는중

떡!
안에 피넛이 들어가 있어요.


치킨가겐데 줄이 엄청 나요.
담에 먹어봐야징~


사떼사떼사떼
딱 두개만 집어먹고 싶당 ㅎ


바나나와 잭후르츠튀김을 파는가게에요.
바나나튀김은 유명하죵?말레이어로 Pisang goreng 이라고 해요.


나시레막집
아저씨가 능글능글하게 장사를 잘해요 ㅎ근데 솔까 맛은 낫띵 스페셜


계란 반개에 Ikan bilis(튀긴멸치) 조금 밖에 안 들었는데 3링깃.계란 반개 추가하니 3.5링깃


엄청 큰 빠오 ㄷ ㄷ ㄷ
내 얼굴만함


이 집도 차이니즈 쿠키를 파네요


SS2 혹커센터 Wai Sek Kai(와이쎅까이)

나시레막 사서 혹커센터로 왔어요.

혹커센터와 파사말람을 찾으시려면 SS2 AM Bank로 찾아가시면 된답니다.

단,SS2 이 파사말람은 매주 월요일에 열려요.

​SS2 am bank 주소

No. 30, 32 & 34, Jalan SS2/61, 47300 Petaling Jaya, Selangor


이 혹커센터안에는 총 82개의 음식점/음료수집이 있으며, 각 샵마다 간판에 번호가 붙어있어요. 그러니 특정가게를 기억하시고 싶을땐 번호로 식별하는게 편해요.

​AM bank맞은편이 혹커센터 입구구요, 들어가시면 왼쪽편부터 1번으로 시작되서 41번으로 끝나고, 오른쪽은 42번부터 시작되요. 중간중간에 문을 닫은가게도 있긴하지만 꽤나 규모가 큰 편에 속해요.

​가게안은 말레이시아음식 뿐만 아니라 태국요리, 게요리, 베트남요리도 판매하니 골라먹는 재미가 있답니다.

쿠에티아오 6.5링깃
조개가 들어가서 좀 무섭긴했는데 괜찮았아요. 매콤한게 맛있었음!

Pan mee soup 7링깃

보통이었음 ㅎ


9시부턴 영어수업
필리핀 여선생님이었는데요, 개 짖는소리 엄청나고 4살짜리 따님이 엄마한테 자꾸오려고해서 수업중에 계속 밀어내시더라구요. 잠깐 다녀와도 된다니까 휴대폰 만지고 싶어서 그러큰 거라 하시네요. 육아하시는 분들 진짜 고생 많으세요..


오늘의 운동

​뚱냥이엄마엿슴당
굿밤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